제4회 서울환경교육한마당 10월 17-18일 이틀동안 알차게 잘 진행되었습니다.

2019년 11월 7일 | 녹색소식, 활동후기

지난 10월 17-18일 이틀간 서울에너지드림센터에서 서울환경교육한마당이 진행되었습니다.

첫날인 17일에는 서울환경교육 생태윤리포럼이 진행되었는데, 서울을 비롯한 인천, 수원, 충남지역의 환경교육단체 활동가들과 현장에서 활동하시는 환경교육강사님들이 많이 참여한 가운데 환경교육에서의 환경윤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발제하신 이재영 교수님, 서국화 변호사님, 한면희 교수님 의 이야기는 짧은 시간안에 듣기엔 아쉬울만큼 많은 생각거리를 안겨준 내용이었습니다. 포럼전체를 이끌어주린 좌장 양경모 녹색위 환경교육분과위원장님과 사회자 정미경 SEEN 운영위원장님 그리고 마지막까지 남아 테이블토론에 참여해주신 환경교육활동가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둘째날인 18일엔 조천호 박사님의 기후시민특강, 서울환경교육 체험한마당 그리고 SEEN 활동가 고류마당이 진행되었습니다. SEEN의 8개 단체가.다양한 내용들의 체험활동들을 진행해 주셔서 내용이 풍부했습니다. 활동가 교류마당도 하하호호 어머나~ ?즐거운 분위기였어요. 많이 웃는 시간이었습니다.

어려운 여건에서도 이번 서울환경교육한마당에 함께해주신 서울환경교육네트워크 단체 활동가분들 감사합니다. 올한해 활동 잘 마무리하시고, 앞으로도 서울환경교육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서울환경교육 생태윤리포럼은 SEEN과 녹색서울시민위원회가 주최하고

서울환경교육한마당(생태윤리포럼,체험한마당,활동가교류마당)은 숲과나눔 재단에서 후원하였습니다.

1생태윤리포럼 (7) 1생태윤리포럼 (6) 1생태윤리포럼 (3) 1생태윤리포럼 (1) 1생태윤리포럼 (5) 2기후시민특강 3체험한마당 (3) 3체험한마당 (2) 3체험한마당 (4) 3체험한마당 (1) 4활동가교류마당 (3) 4활동가교류마당 (2) 4활동가교류마당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