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미래세대 섬환경캠프 최종참가자 발표

2010년 7월 12일 | 공지사항, 미래세대 섬환경캠프

※ 위 명단은 성별.지역.학년을 고려하여 선발되었습니다.

2010 미래세대 섬환경캠프 최종 참가자를 발표합니다~!!

위의 명단을 보기까지 우리 친구들 마음을 많이 졸였죠?
참가일정 조정으로 인해 발표시간이 늦어져서 미안합니다~

어제 그제 면접의 긴장을 풀고 두다리 쭉 펴고 잘 잤는지요…
모두들 토요일과 일요일 면접에 밝은 모습으로 참석해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특히 먼 곳에서 기차 타고, 버스 타고 고생하며 올라온 친구들과 부모님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심사하는데 심사위원 선생님들이 참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면접을 본 모든 친구들이 다들 너무도 건강하고 의젓해서
점수를 매긴다는 것 자체가 정말 힘든 일이었답니다….
이틀동안 친구들을 만나 함께 이야기 나누면서 많이 즐겁고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모두 함께 갈 수 있다면 좋을텐데… 그렇지 못한 현실이 참 많이 아쉽기도 합니다.

2010 HSBC 미래세대 섬환경캠프 최종합격자로 선발된 친구들 정말 축하합니다~!!
그리고 합격하지 못한 친구들도 너무 마음 상하지 말고, 내년에 다시 도전해 주세요.
3학년 친구들이 가장 아쉽겠지만 이번 경험을 발판삼아 앞으로도 더 좋은 기회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우리 친구들은 아직 젊고, 세상은 넓고 할 일은 많으니까요…
함께 하지 못한 친구들은 본인이 부족해서 함께하지 못한거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면접때도 이야기 했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환경에 대해 진지하게 조사해보고 글도 써 보고,
다른 지역 친구들도 만나고, 낯선 곳을 찾아가서 면접도 보고 한 좋은 경험이 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아마 또래 친구들이 쉽게 경험하지 못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을거예요.
부모님들께서도 아이들이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으면 합니다.

면접에서도 말했지만 합격여부에 상관없이 모든 친구들이 정말 멋진 친구들이랍니다.
그리고 선생님들과 약속한대로 이번 캠프에 함께 하지 못하더라도
일상생활 속에서 환경지킴이의 역할을 다해 주세요~
지방에서 면접에 참석한 친구들의 교통비 지원은 18일(금)까지 입금될 예정입니다.
(최종참가자 제외)

최종 참가 친구들은 안내문을 나눠드린대로 다음 사항을 섬캠프 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섬캠프 메일은 입니다.
아래 내용을 빠뜨림 없이 작성해서 13일(화) 오전 12시전까지는 꼭 보내주세요!!!

<메일 기재내용>
1. 이름  
2. 주민등록번호  
3. 티셔츠 사이즈  (85S, 90M, 95L, 100XL, 105 2X, 110 3X 중 선택)
4. 홈스테이 여부
   – 서울및수도권 : 홈스테이 가능여부
   – 지방 : 홈스테이 요청여부

그리고 중요한 한가지!!! 사전교육과 관련된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최초 사전교육일이 7월 25일 하루로 공지가 되었으나
2차에 참가하는 지방친구들의 편의를 위해 2번 진행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1차 참가자는 7월 25일(일), 2차 참가자는 8월 1일(일) 사전교육이 진행됩니다.

사전교육은 서울 남대문에 위치한 HSBC은행 본점에서 오후 1시부터 진행되며,
사전교육에 참석하지 못할 경우 캠프 참가가 취소되고 대기친구에게 기회가 주어집니다.
지방친구들은 사전교육 참석후 그날 저녁 홈스테이를 한 후 다음날 제주로 출발하면 됩니다.
(홈스테이가 가능한 친구나 원하는 친구는 위의 메일을 보낼때 알려주세요!)

사전교육과 개인준비물 등 추후 섬캠프와 관련된 자세한 안내사항에 대해서는
앞으로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공지될 예정입니다.

기말고사 중에도 섬환경캠프에 신청해준 많은 친구들 모두모두에게 고마운 마음 전하며,,
섬환경캠프 홈페이지 커뮤니티 공간은 늘 열려 있으니 언제라도 들러주시기 바랍니다.

녹색교육센터는 미래세대 환경지킴이들과 함께 합니다.

미래세대 섬환경캠프 2010 GO GO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