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임신,출산문화의 시민확산운동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2년 8월 23일 | 녹색교육문화소식

< 아래와 같이 한국건강연대에서는 서울시 후원으로 건강임신출산 시민강좌를 개최하게 되었사오니 많은 관심과 협조 바랍니다. >

시행 2012. 8.
후원 ; 서울특별시
주관 ; 한국건강연대 교육위원회

제목 “건강한 임신 출산 시민강좌 개최안내의 건”
내 용 ; 건강한 임신,출산문화의 시민확산운동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귀사(단체)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2. 본 시민교육과정 및 지도자 양성교육은 생명파괴로 치닫는 전 지구적, 한국의 현실적 당면과제로서 “음식과 밥상 그리고 생명존중과 가족과 건강가정공동체”를 위한 자발적 학습행동을 위해 그 문제의식을 깊게 하여 그에 대한 혁신적 대안과 실천을 겸비한 생명살림지도자 양성을 목표로 하는 과정입니다.

3. 특히,정부의 적극적 출산장려시책에도 불구하고 해마다 아토피아동과 비만아동은 늘어나, 태어난 이후 그 수습을 위해 드는 심적,물적 소모는 엄청나며,또한 가정해체로 인한 청소년들의 방황과 맞벌이 부모와 나홀로 아동 100만명을 위협하는 위해적 현실,학교폭력으로부터 사회폭력자로 변할 수 밖에 없음을 잘 알면서도,,,, 더우기 20대에는 자살율 1위를 마크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4. 부디. ‘건강시민인구확산’을 목표로 하는 본 교육에 귀사 직장인이 참여하도록 권해 주시어 참여한 직장인들로 말미암아 귀 직장에서의 건강문화가 확산되도록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가임여성, 출산을 준비중인 여성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한국건강연대 올림 02-737-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