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다솜이환경봉사 안내사항입니다.

2010년 12월 7일 | 가족 환경 자원봉사

2010 다솜이 가족환경자원봉사

 

<야생동물의 겨울나기> 참가자 안내사항

 

안녕하세요!

가족환경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주관하고 있는 녹색연합 녹색교육센터입니다.

수많은 지원 가족들 중에서 이렇게 <야생동물의 겨울나기> 프로그램에 함께 하시게 된 가족여러분! 정말 반갑습니다.

12월 가족환경자원봉사는 청계산 겨울 숲속에서 도토리를 되돌려주며 야생동물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는데 함께 합니다.

그럼~ 행사에 앞서 몇 가지 안내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모이는 시간을 꼭 지켜주세요!

행사장소는 청계산 원터골입구 ‘봉평막국수’ 식당이며, 모이는 시간은 오전 9시 50분입니다. 참가자들의 준비활동이 있으니, 꼭 모임시간을 지켜주세요!

    – 식당에 도착하시면 스텝진에게 안내를 받아 참가확인과 함께 티셔츠, 자료집, 이름표

    등이 담긴 에코백을 받으세요. 행사시작전 티셔츠를 갈아입어야 합니다.

    – 봉평막국수 전화번호 : 02-529-9633

 

2. 교통안내입니다! (안내지도 참조)

대중교통 이용시, 양재역 7번출구에서 4432번 마을버스를 타시고 청계산 원터골 입구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자가용 이용시, 양재역에서 성남방면으로 청계산 방면 표지판이 있는 도로를 따라 원터골 입구까지 오시면 왼편 앞쪽으로 ‘봉평막국수’ 간판이 보이며, 주차는 식당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3. 필수 준비물

– 따뜻한 옷차림, 보온병, 장갑

 

4. 쓰레기가 많이 배출되는 간식은 가급적 가져오지 않으며 행사 중 배출된 쓰레기는 가족별로 처리해주세요!

참가자에게 점심식사와 간식이 제공되며, 간식을 따로 준비해오실 경우 인스턴트보다는 집에서 만든 건강한 간식을 도시락에 담아오세요!

 

5. 숲에서는 다음의 주의사항을 지켜주세요!

    – 큰소리로 떠들고 소리치는 행동은 숲속에 살고 있는 야생동물 친구들에게 스트레스를

    줍니다. 우리가 야생동물들의 집으로 들어가는 것이니 만큼 기본예의는 지켜주세요~

    – 먹이주기 활동을 제외하고 지정된 탐방로 외에는 함부로 들어가시면 안됩니다.

    – 진행진들의 안내를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궁금하신 사항은 녹색교육센터 02-6497-4855~6/ 담당자 이신혜 010-6878-9890 로 문의해주세요!

    * 녹색교육센터 홈페이지 http://www.greenedu.or.kr/program/pg9.php 에서 지난 다솜이

가족자원봉사 활동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시는 길>

< ?xml:namespace prefix = v ns = "urn:schemas-microsoft-com:vml" /><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많은 인원이 한데 모이는 봉사시간입니다.

참여하시는 가족 모두가 환경의식을 가지고 참여한다면, 우리의 좋은 의도만큼이나 아름다운 환경봉사활동이 될 것입니다. 고맙습니다!

< ?xml:namespace prefix = w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wor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