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시민교육] 겨울나무의 시간 출간기념 저자 특강 진행했습니다

2023년 1월 27일 | 녹색시민교육

2023년 1월 26일(목) 늦은 저녁 7시, 청년문화공간JU동교동에서 손종례 작가님, 목수책방과 함께 <겨울나무의 시간> 출간기념 저자 특강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출간기념 저자 특강에서는 1쇄 한정판 겨울눈 메모리카드 증정과 <겨울나무의 시간> 책 특별 할인판매도 함께했습니다. 특강 전에는 손종례 작가님의 사인회가 진행되어, 책에 작가님의 친필 사인을 받고 싶은 분들께는 더욱 특별한 기회였습니다.

본 특강에서는 산결, 겨울 숲의 여러 모습, 겨울나무를 사진과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중간중간 재미있고 유쾌한 퀴즈와, 퀴즈를 맞힌 분들께 상품을 드리며 더욱 즐거운 특강이 되었습니다. 이어서는 겨울나무를 공부한다는 것의 의미를 나누었습니다.

겨울나무를 통해 우리는 나무의 생태, 나무의 삶, 나무의 미래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손종례 작가님의 열정 넘치는 특강으로, 겨울 늦은 저녁 우리 모두 한 뼘 더 자연과 닮은 사람들이 되었습니다.

 

* <겨울나무의 시간> 출간을 기념하기 위하여, 실내 특강에 더하여 함께 겨울나무의 흔적을 찾아 떠나는 현장 특강도 새로이 찾아옵니다. <흔적을 찾아 떠나는 겨울 숲 : 겨울나무의 시간 현장 특강>에 관심 있는 분들은 이곳(클릭)에서 관련 공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