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환경부 방과후 환경학교 선정학교를 발표합니다.

2016년 3월 16일 |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녹색교육센터입니다.

2016년 환경부 방과후 환경학교 <어린이 절기환경여행-탐구단>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초등학교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작년에 이어 많은 학교에서 신청해 주셨으나

 

 올해 역시 지원해드릴 수 있는 학교수가 제한되어 죄송한 마음과 함께 안타까운 심정이 컸음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2016년 녹색교육센터의 <어린이 절기환경여행-탐구단>을 함께할 초등학교 15개교를 선정해 알려드립니다.

학교내 환경, 학교의 환경교육 관심도, 소외지역, 담당교사의 열의 등을 고려하여 총 15개 학교를 선정하였습니다.

특히 올해는 소외지역이나 교육열악지역에 대한 안배가 컸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정된 학교 담당선생님께 개별적으로도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선정되신 학교에는 함께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리며

선정되지 못한 학교는 다음 기회에 만나뵙기를 바랍니다.

 

선정학교를 대상으로 담당교사의 사업설명회가 다음주 월요일 3월 21일에 진행됩니다.

오전10시(대상-1,2학년 돌봄교실 돌봄전담사)와 오후6시반(3~6학년 담당교사) 

2차례에 걸쳐 대학로 녹색교육센터에서 1시간 정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업설명회 안내문 및 오시는길은 공문으로 메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본 사업설명회에는 반드시 참석해주셔야 하며, 참석이 불가능하실 경우 대기학교 순번에 있는 다른 학교가 선정되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른 단체에서 진행하는 환경부 방과후 환경학교에 중복선정된 학교도 제외할 예정입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녹색교육센터 02-6497-4856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아이들과 더불어 행복한 봄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선정학교 명단>

1,2학년 돌봄교실 (총8개교)

– 당곡초, 면중초, 무학초, 불암초, 양주 삼숭초, 신강초, 영등포초, 우신초

3,4학년 (총4개교)

– 남부초, 도봉초, 신천초, 화성 청원초

5,6학년 (총3개교)

– 인천 구월초, 안산초, 팔곡초